논문으로 알아보는 건강 효능정보

호두 (Walnuts)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Naturopathy 2019. 8. 6. 21:38

호두는 맛이 좋을뿐만 아니라 심장 건강에 좋은 단일 불포화 지방의 풍부한 공급원이며 오메가 -3 지방산을 찾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호두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E의 형태는 다소 이례적이며 특히 유익합니다. 호두는 대부분의 비타민 E가 알파-토코페롤 형태로 존재하는 대신 감마-토코페롤 형태로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준의 비타민 E를 제공합니다. 특히, 남성의 심혈관 건강에 관한 연구에서 이 감마-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 E는 심장 문제로부터 상당한 보호를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영양성분

호두

1회 제공량당 함량 100g - 약 호두 25개

열량(kcal) 654
지방 65 g
포화지방 6 g
다불포화지방 47 g
단일불포화지방 9 g
콜레스테롤 0 mg
나트륨 2 mg
칼륨 441 mg
탄수화물 14 g
식이 섬유 7 g
당류 2.6 g
단백질 15 g
비타민 A 20 IU 비타민 C 1.3 mg
칼슘 98 mg 철분 2.9 mg
비타민 D 0 IU 비타민 B6 0.5 mg
코발라민 0 µg 마그네슘 158 mg

 

1. 신진대사 증후군에 대한 Walnuts 의 임상적 효과 

In the United States, as many as 1 in 4 adults may be eligible for diagnosis with Metabolic Syndrome (MetS). MetS isn't so much a "disease" as a constellation of problematic and overlapping metabolic problems including excessive blood fats (triglycerides), high blood pressure, inadequate HDL cholesterol, and obesity (as measured by waist circumference, and/or body mass index). Recent studies have shown that approximately one ounce of walnuts daily over a period of 2-3 months can help reduce several of these MetS-related problems.  1

미국에서는 대사 증후군 (MetS)으로 진단받을 수 있는 성인은 4 명 중에 1명에 달합니다. MetS는 과도한 혈중 지방 (트리글리세리드), 고혈압, 부적절한 HDL 콜레스테롤 및 비만을 포함하여 심각한 문제를 발생 시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2 ~ 3 개월 동안 매일 약 1 온스 - 약 7개 의 호두가 MetS 관련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호두를 다이어트에 추가하면 "복부 비만"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요한 것은 호두를 첨가한 MetS의 이점은 우리가 연구 한 결과에서 체중 증가를 일으키지 않고 달성되었다는 것입니다.

2. 다른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Walnuts 의 임상적 효과 

호두의 항 염증 영양소는 뼈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특별한 역할을합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다량의 호두는 1 형 콜라겐 (NTx)의 N-telopeptides의 혈중 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콜라겐 성분은 골 안정성이 향상되고 뼈에서 미네랄 손실이 줄어 듭니다. 

호두는 또한 연구에서 체중 감량과 비만 예방을 위한 바람직한 음식으로 좋은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고지방 고칼로리 식품인 호두가 비만과 체중 증가에 주요식품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기 때문에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지방, 고 칼로리 식품의 과량 섭취는 비만과 체중 증가에 주요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비만은 만성적이고 원치 않는 염증과 관련된 것으로 연구자들에 의해 명확하게 관찰되었습니다. 여러 실험 및 논문에서, 호두는 다양한 항 염증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은 명확합니다. 이러한 영양소에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포함됩니다. 탄닌, 페놀 산 및 플라보노이드를 포함하는 식물 영양소, 기타 항 염증성 식물성 영양소 포함합니다. 이러한 항염증제 혜택은 호두로 인한 고 칼로리 및 고지방 위험을 숨길 수 있으며, 이는 비만 위험 및 / 또는 치료와 관련하여 점점 더 많은 연구에서 수행 중 입니다. 호두를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일상 식단에 칼로리와 지방의 균형을 유지하면서도 호두 7알~20알 정도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호두의 마지막 매혹적인 측면과 잠재적 건강상의 이점에는 멜라토닌 (MLT)이 포함됩니다. MLT는 우리의 신경계에서 광범위하게 활동하는 메시징 분자이며 호르몬과 매우 유사합니다. MLT는 수면, 생활 리듬, 명암 조정 및 기타 대사관계에 중요합니다. 멜라토닌 성분이 호두 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호두의 평균 멜라토닌 (MLT) 함량은 그램 (g) 당 약 3.6 나노 그램 (ng) 입니다. 체리와 같이 일반적으로 섭취되는 다른 식품도 측정 가능한 양의 MLT로 발견되었습니다. 

Naturopathy's Conclusion -

호두 10알 정도로 신진대사 증후군 예방 및 뼈 건강, 비만 예방 등 여러 이점을 볼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