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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고기 (Lamb)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Naturopathy 2020. 11. 17. 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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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은 인간에 의해 길 들여진 최초의 동물 중 하나였으며, 10,000년 전에 발생했습니다. 양의 길들임은 현재 터키인 중동에서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식량뿐만 아니라 직물 (양모)의 원천으로 양이 소개되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로마인들은 양을 영국에 도입했으며, 이곳에서 양고기는 2,000 년 전에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어린 양은 16 세기 초 스페인 탐험가 에르난 코르테스의 군대가 양을 함께 탐험 할 때까지 서반구에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1. 심장 건강을 위한 Lamb의 임상적 효과 

Because lamb has received much less attention in the research literature than its fellow ruminant meat—namely, beef—we have been unable to find large-scale research studies on humans that analyze lamb intake and its relationship to disease. Another factor involved with the absence of health research on lamb within the U.S. has been the very limited consumption of lamb by U.S. adults (less than one pound per year).

  • 양고기는 일반적으로 지중해식 식단에서 섭취하는 고기로 포함되며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풀을 먹인 양고기는 오메가 -3 지방의 중요한 공급원으로, 식단의 적절성은 염증 위험 감소 및 심장 질환 위험 감소와 관련이있는 영양소입니다. 또한, 오메가 -3와 오메가 -6 지방의 비율은 미국의 평균 식단보다 풀을 먹인 양고기에서 훨씬 더 좋습니다.
  • 공액 리놀레산 (CLA)은 풀을 먹인 양에서 다양한 양으로 발견됩니다. 이 영양소의 섭취 증가는 일부 연구에서 염증 감소 및 체지방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 풀을 먹인 양고기 지방의 약 40 %는 단일 불포화 지방인 올레산에서 유래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지방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찬사를 받음)은 심장 질환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 풀을 먹인 양고기는 셀레늄의 아주 좋은 공급원이며 아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미네랄의 건강한 섭취는 중요한 항산화 효소 시스템의 보조 인자이기 때문에 산화 스트레스에 대한 보호 요소입니다.

 

Naturopathy's Conclusion -

풀을 먹인 양고기는 오메가 -3 지방의 중요한 공급원으로 거의 언급되지 않지만, 귀중한 양을 식단에 제공 할 수 있고, 지방산인 CLA (공액 리놀레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풀을 먹인 양고기는 비타민 B12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단백질, 셀레늄 및 니아신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아연과 인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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