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 6

강낭콩 (Kidney beans)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강낭콩은 과학적으로 Phaseolus vulgaris 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페루에서 유래 한 공통 콩 조상에서 파생 되었기 때문에 아마도 "일반 콩"이라고 불립니다. 페루에서 강낭콩을 가져온 인도 상인이 이주한 결과 남미와 중미 전역에 퍼졌습니다. 콩은 15 세기에 항해에서 신세계로 돌아온 스페인 탐험가들에 의해 유럽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 후 스페인과 포르투갈 상인들은 아프리카와 아시아에 강낭콩을 도입했습니다. 콩은 매우 저렴한 형태의 좋은 단백질이기 때문에 전 세계의 많은 문화권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날 말린 콩의 최대 상업 생산국은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브라질 및 미국입니다. 1. 심장 마비 위험 감소를 위한 Kidney beans의 임상적 효과 In a study tha..

양고기 (Lamb)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양은 인간에 의해 길 들여진 최초의 동물 중 하나였으며, 10,000년 전에 발생했습니다. 양의 길들임은 현재 터키인 중동에서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식량뿐만 아니라 직물 (양모)의 원천으로 양이 소개되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로마인들은 양을 영국에 도입했으며, 이곳에서 양고기는 2,000 년 전에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어린 양은 16 세기 초 스페인 탐험가 에르난 코르테스의 군대가 양을 함께 탐험 할 때까지 서반구에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1. 심장 건강을 위한 Lamb의 임상적 효과 Because lamb has received much less attention in the research literature than its fellow ruminant meat—nam..

살구 (Apricot)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살구는 원래 중국에서 왔지만 아르메니아를 통해 유럽에 도착했기 때문에 학명이 Prunus armenaica 입니다. 살구 나무는 1720 년에 버지니아에 왔지만 1792 년경 캘리포니아의 스페인 선교부에서 모습을 드러 냈기 때문에 열매가 실제로 도착했습니다. 이곳의 기후는 살구 문화에 완벽하게 적합하며 미국의 살구는 주로 캘리포니아의 햇볕이 잘 드는 과수원에서 재배됩니다. 살구는 신선한 과일로 즐길 수 있지만 건조하고 페이스트리로 조리하여 잼으로 먹기도합니다. 과일은 또한 브랜디와 리큐어로 증류됩니다. 터키, 이탈리아, 러시아, 스페인, 그리스, 미국 및 프랑스는 살구의 주요 생산지입니다. 1. 시력보호 효과에 대한 Apricot의 임상적 효과 Apricots are rich in the caroteno..

참치 (Tuna)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해양 물고기의 진화는 인간이 물고기를 잡으러 다니기 훨씬 전인 약 4 천 5 백만 년 전에 참치가 출현했음을 보여줍니다! 참치는 대서양, 태평양 및 인도양의 모든 부분과 지중해를 포함하여 지구의 모든 바다 (북극 및 남극 바다 제외)에서 발견됩니다. 기원전 2000 년에 참치에 대한 페니키아 덫 어업의 증거가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최근에 참치에 셀레노네인이라는 특이한 형태의 미네랄 셀레늄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셀레늄은 항산화제 역할을하고 물고기의 적혈구를 활성 산소 손상으로부터 보호함으로써 물고기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참치 4 온스에 약 20-30 마이크로 그램의 셀레 노네 인이 있기 때문에 참치를 먹을 때 이와 동일한 항산화 보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라즈베리 (Raspberries)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과학자들은 라즈베리의 기원에 대해 완전히 확신하지 못합니다. 야생 산딸기는 최소 5 개 대륙에 나타나며이 과일에는 엄청난 종의 다양성이 있습니다. 일부 북극의 라즈베리 종은 알래스카 및 북아시아가 원산지입니다. 다른 종은 동아시아와 하와이 섬에 서식합니다. 나머지는 유럽이나 북미 출신입니다. 그들의 첫 재배와 관련하여, 우리는 유럽에서 약 2,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라즈베리는 가장 오래된 베리 작물 중 하나입니다. 흥미롭게도 재배된 라즈베리를 야생 라즈베리와 비교할 때 총 페놀과 총 안토시아닌 함량 측면에서 상당히 유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유사성은 재배된 라즈베리도 유기농으로 재배되었을 때 특히 그렇습니다. 우리는 "야생"음식이 재배된 음식보다 영양분이 더 풍..

호박씨 (Pumpkin seeds)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호박과 그 씨앗은 아메리카에서 재배되어, 토착 종은 북미, 남미, 중미 전역에서 발견됩니다. 호박씨는 많은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들 사이에서 유명한 음식으로 식이요법과 약용으로 소중하게 여겨졌습니다. 남미에서 호박씨의 인기는 적어도 AD 1300-1500 년의 아즈텍 문화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메리카 대륙에서 호박씨의 인기는 수세기에 걸쳐 무역과 탐사를 통해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동유럽과 지중해 (특히 그리스)의 일부 지역에서는 호박씨가 요리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호박씨는 오랫동안 미네랄 아연의 공급원으로 평가되어 왔으며 세계 보건기구 (WHO)는 이 영양소를 얻는 좋은 방법으로 호박씨를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항산화 효과를 포함한 건강상의 이점은 생체 이용률이 다른 비타민 E 형태보다 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