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으로 알아보는 건강 효능정보

아보카도 (Avocado)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Naturopathy 2019. 8. 14. 17:02

정기적으로 아보카도를 섭취하는 사람들의 경우 문제가되는 혈중 지방 수치와 혈압 상승을 포함한 대사 증후군의 위험이 더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분야에 대한많은 연구에서 아보카도가 심혈관 문제를 예방하고 식사 계획에서 추가할 가치가 있다고 권장합니다.

아보카도가 혈당 조절, 인슐린 조절, 포만감 및 체중 관리 영역에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고 원치 않는 염증의 전반적인 위험을 감소시킬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보카도 섬유질에는 만노헵토스 (mannoheptulose)라고 불리는 7- 탄소 설탕 (과페르세톨 (perseitol)이라는 폴리올 형태)가 조사되었습니다. 이 설탕은 대부분의 설탕과 달리 인슐린 분비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영양소 체내 이용률-카로티노이드에 대한 Avocado의 임상적 효과 

Many of our WHFoods provide you with carotenoids. These orange-yellow pigments offer you outstanding health benefits—but only if they are absorbed up into your cells. Intake of fat along with carotenoids greatly helps to improve their absorption. However, many of our best foods for obtaining carotenoids—for example, sweet potatoes, carrots, and leafy greens. 1

아보카도의 주요 영양소 중 하나는 카로티노이드(carotinoid, /kəˈrɒtɪnɔɪd/) 또는 테트라테르페노이드(tetraterpenoid)는 광합성을 돕고 자외선의 유해 작용을 막는 일종의 식물 색소인데, 베타카로틴과 같은 일부 카로티노이드는 동물에서는 비타민A의 모체로서 도움을 주고, 시력과도 관계한다. 비타민A 로 전환될 수 있는 이러한 카로티노이드는, 프로비타민 A라고 불린다. 이 주황색-노란색 안료는 세포에 흡수되는 경우에만 탁월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고구마, 당근, 잎채소는 카로티노이드를 얻기 위한 최고의 음식이지만 문제점은 이러한 식품들은 지방이 너무 적어 흡수율이 낮습니다. (1 인분 당 1g 미만).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한 식품에서 카로티노이드 흡수를 개선하기 위한 연구에서, 샐러드와 아보카도, 당근의 사이드 서빙 또는 토마토를 포함한 식단에 아보카도를 추가하여 실험했습니다. 첨가된 아보카도의 양은 1개의 아보카도 20-25g입니다.  아보카도를 추가함으로써 카로티노이드의 흡수율이 2-6 배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아보카도는 카로티노이드 흡수율를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카로티노이드 (가장 중요한 베타 카로틴)의 활성 비타민 A 로의 전환을 향상 시켰습니다.  

아보카도를 식단에 추가함으로써 과일과 채소의 전반적인 섭취량을 조절하고, 전반적인 식단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칼로리 함량이 높기 때문에 아보카도는 칼로리가 적은 다른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보다 등급 시스템에서 순위가 ​​높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보카도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아보카도에는 비타민 B12를 제외한 모든 비타민 B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C (아보카도 한개 일일 권장량 20%);  인, 망간 및 구리(일일 권장량 10%); 오메가 -3 (일일 권장량 10%).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지 않는 즉 껍질과 씨앗의 ​​주변부분에서 가장 높은 식물 영양소 농도가 발생합니다. 사실상, 아보카도 몸통부분은 다른 식품들보다 식물 영양소 농축율이 낮습니다. 전체적인 식물 영양소 풍부도는 더 낮지만, 반면 아보카도는 다른 식품들보다 껍질에 가장 가까운 부분에 내부 부분보다 특정 식물 영양소가 훨씬 높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보카도 껍질을 벗길 때 필요 이상으로 껍질의 가장 자리인 녹색 부분은 최대한 잘라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심혈관 건강 대한 Avocado의 임상적 효과 

수많은 연구에서 아보카도와 혈중 지방 수준, 혈류의 지방 유형, 심혈 관계의 염증 위험 및 산소 기반 손상에 대한 심혈관 보호 정도 사이의 관계를 조사했습니다. 연구 결과는 이러한 모든 영역에서 아보카도의 이점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혜택은 아보카도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 약 1개의 양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Naturopathy's Conclusion -

단독 섭취보다는 식단에 추가함으로써 다른 영양소 흡수를 도와주고, 다양한 건강상 이점이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