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으로 알아보는 건강 효능정보

퀴노아 (Quinoa)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Naturopathy 2021. 9. 25. 17:29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다채로운 품종은 베타잔틴과 베타시아닌이라는 식물성 영양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식물 영양소는 퀴노아의 추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퀴노아의 탁월한 전반적인 영양 풍부함

At WHFoods, we think about nutrient richness as including many different categories of nutrients. Among conventional nutrients, our most important categories are macronutrients (including protein, fiber, and high-quality fats like omega-3s), vitamins, and minerals. Among phytonutrients, we look especially closely at carotenoids and flavonoids, as well as other phytonutrients especially well-known for their antioxidant and anti-inflammatory benefits. 

WHFoods에서 우리는 영양소의 풍부함을 다양한 범주의 영양소를 포함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기존 영양소 중에서 가장 중요한 범주는 다량 영양소(단백질, 섬유질, 오메가-3와 같은 고품질 지방 포함), 비타민, 미네랄입니다. 식물 영양소 중에서 우리는 특히 항산화 및 항염 효과로 잘 알려진 카로티노이드와 플라보노이드뿐만 아니라 기타 식물 영양소를 포함합니다

퀴노아는 아연, 구리, 마그네슘 및 인을 포함한 많은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WHFoods에서 퀴노아는 실제로 마그네슘에 대한 상위 10개 식품에 포함됩니다.

Naturopathy's Conclusion -

아연, 구리, 마그네슘 및 인을 포함한 많은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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