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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구 (Apricot)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Naturopathy 2020. 11. 16.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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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구는 원래 중국에서 왔지만 아르메니아를 통해 유럽에 도착했기 때문에 학명이 Prunus armenaica 입니다. 살구 나무는 1720 년에 버지니아에 왔지만 1792 년경 캘리포니아의 스페인 선교부에서 모습을 드러 냈기 때문에 열매가 실제로 도착했습니다. 이곳의 기후는 살구 문화에 완벽하게 적합하며 미국의 살구는 주로 캘리포니아의 햇볕이 잘 드는 과수원에서 재배됩니다.

살구는 신선한 과일로 즐길 수 있지만 건조하고 페이스트리로 조리하여 잼으로 먹기도합니다. 과일은 또한 브랜디와 리큐어로 증류됩니다. 터키, 이탈리아, 러시아, 스페인, 그리스, 미국 및 프랑스는 살구의 주요 생산지입니다.

1. 시력보호 효과에 대한 Apricot의 임상적 효과 

Apricots are rich in the carotenoids and xanthophylls, nutrients that researchers believe may help protect eyesight from aging-related damage To give an example of how this works, one of these nutrients (lutein) appears to be able to protect the retina—the part of the eye that picks up the visual image from the environment—from damage caused by blue light.

살구에는 연구자들이 노화 관련 손상으로부터 시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 영양소인 카로티노이드와 크산토필이 풍부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예를 들어, 이러한 영양소 중 하나 (루테인, 레티나)는 망막을 보호 할 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청색광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또한 연구자들은 과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것과 노화에 따른 시력 손실 위험이 적다는 사실을 연결했습니다. 이 혜택은 매일 3 회 이상 과일을 먹는 사람들에게서 나타납니다.

2. 염증에 대한 Apricot의 임상적 효과 

Apricots are a strong dietary source of catechins, a broad family of flavonoid phytonutrients (you may be familiar with these phytonutrients since they are often cited for the benefits provided by green tea). A single apricot will provide you with 4-5 grams from catechins. These phytonutrients are potent anti-inflammatory nutrients and researchers have looked extensively at their health effects. Researchers have discovered that catechins can inhibit the activity of an enzyme called cyclooxygenase-2 (COX-2), one of the critical steps in the process of inflammation.

살구는 플라보노이드 식물성 영양소의 광범위한 계열 인 카테킨의 강력한식이 공급원입니다 (이 식물성 영양소는 녹차가 제공하는 이점에 대해 자주 인용되기 때문에 친숙할 수 있습니다). 살구 한 개는 카테킨에서 4-5g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식물 영양소는 강력한 항 염증 영양소이며 연구자들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광범위하게 조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카테킨이 염증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 중 하나 인 시클로 옥 시게나 제 -2 (COX-2)라는 효소의 활동을 억제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Naturopathy's Conclusion -

살구는 비타민 A (프로 비타민 A 카로티노이드 형태)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비타민 C, 구리,식이 섬유 및 칼륨의 훌륭한 공급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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