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으로 알아보는 건강 효능정보

케일 (Kale)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Naturopathy 2019. 7. 29. 12:31

WHFoods 중 케일은 루테인 함량에서 1위를 차지했다. 케일은 카로티노이드 영양소가 함유된 5,350가지 식품 중에서 최고의 루테인 함유 식품이라고, USDA의 National Nutrient Database는 밝혀냈다. 카로티노이드 중에서, 루테인은 안구 건강, 특히, 빛이나 산소에 의한 잠재적 손상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능력에서 도움을 주는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전반적인 심혈관 개선을 제공하는 케일에 대한 연구 실적은 매우 강력하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는 케일과 렌즈콩의 조합을 분석한 결과, 이 음식 조합이 우리에게 영양분을 제공하는데 특히 상호보완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리바이오틱"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Prebiotic 영양소는 소화관 내에서 바람직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지원하는 영양소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종종 "올리고당 (oligosaccharide)"이라고 하는 단당류의 짧은 사슬을 이야기합니다. 이 연구에서, 케일과 렌즈콩의 프리바이오틱과 미네랄 영양소의 조합은 특히, 상호보완적으로 각 식품은 다른 하나가 부족한 영양소를 제공했습니다. 

1. 눈건강 대한 Kale의 임상적 효과 

In regards to eye health, kale is full of lutein and zeaxanthin. These compounds are extremely beneficial to help your eyes stay healthy in the battle to prevent cataracts. When your eyes have enough lutein and zeaxanthin, these compounds act similarly to sunglass lenses and help prevent your eyes from ocular damage or cataracts. With the addition of these compounds to your diet you can expect an incredible decrease in likelihood of the occurrence of cataracts in your eyes by 22 percent. 1

안구 건강에 관해서는, 케일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화합물은 백내장을 예방하고,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눈에 충분한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있으면이 선글라스 렌즈를 착용한 것 같은 작용으로 안구 손상이나 백내장을 예방합니다. 케일을 식이요법에 첨가 시, 백내장 발생률이 22 % 까지 놀라울 정도로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 디톡스 Detox 해독 대한 Kale의 임상적 효과 

In regards to eye health, kale is full of lutein and zeaxanthin. These compounds are extremely beneficial to help your eyes stay healthy in the battle to prevent cataracts. When your eyes have enough lutein and zeaxanthin, these compounds act similarly to sunglass lenses and help prevent your eyes from ocular damage or cataracts. With the addition of these compounds to your diet you can expect an incredible decrease in likelihood of the occurrence of cataracts in your eyes by 22 percent.2

케일은 몸의 해독 과정을 지원하기 위해 명확한 역할을 합니다. 케일의 글루코시놀레이트로 이루어진 이소티오시아네이트 (ITCs)는 우리 세포에서의 해독 활성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 몸의 위험을 초래하는 대부분의 독소는 우리의 세포에 의해 2 단계 과정을 통해 해독되어야 합니다. 과정의 두 단계는 1 단계 해독 및 2 단계 해독이라고 합니다. 케일의 글루코시놀레이트로는 해독 단계 (1단계와 2단계)를 모든 단계에서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한, 케일에 유황 화합물이 2단계 해독을 더 지원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의 세포 해독 과정의 양면(Phase I과 Phase II)을 지원함으로써 케일의 영양소는 환경으로부터든 음식으로부터든 독성 노출을 다루는 데 있어서 우리 몸에 상승효과를 줄 수 있다.

3. 부작용에 Kale의 임상적 효과 

베타차단제(협심증, 고혈압 치료제)는 심장 질환으로 가장 흔히 처방되는 약물로 혈액 내 칼륨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베타차단제를 복용 할때는 바나나 및 케일과 같은 높은 칼륨 식품을 적당히 섭취해야 합니다.

칼륨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신장기능이 떨어진 사람들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신장이 과량의 칼륨을 혈액에서 제거 할 수 없기 때문에 추가 칼륨을 섭취하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케일 한컵에은 1,062.1 mcg의 비타민 K를 제공합니다. 이는 와파린 또는 코마딘과 같은 혈액 희석제의 활성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을 복용중인 환자는 의사와 상의해야합니다.

Naturopathy's Conclusion -

 세계보건기구에서 선정한 최고의 녹황색 채소로 눈건강 및 디톡스에 효능이 있으며, 케일 속에는 티오시안네이트(Thiocyanate)라는 쓴맛을 내는 성분이 있어 빈속에는 비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