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으로 알아보는 건강 효능정보

후추 (Black pepper) 효능 정보 논문 통해 알아보자!

Naturopathy 2019. 7. 30. 14:15

인도 원주민에게 후추는 역사상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고대부터 향신료로 이용했습니다. 고대 그리스 이후, 후추는 조미료로만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신성한 제물로 사용되는 등 높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후추는 신에게 명예를 주고, 세금과 몸값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중세 시대에 사람의 부는 얼마나 많은 후추를 소유하고 있는지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후추가 중요하게 여기는 이유는 그것이 중요한 요리 목적을 제공했기 때문입니다.  특유의 매운맛은 음식의 품질을 높여주고,  음식의 신선도를 높여 줄 수 있습니다. 오늘날, 후추의 주요 상업 생산 국가는 인도와 인도네시아입니다.

1. 소화 개선 및 장 건강 개선에 대한 Black pepper의 임상적 효과 

Black pepper (Piper nigrum)stimulates the taste buds in such a way that an alert is sent to to the stomach to increase hydrochloric acid secretion, thereby improving digestion. Hydrochloric acid is necessary for the digestion of proteins and other food components in the stomach. When the body's production of hydrochloric acid is insufficient, food may sit in the stomach for an extended period of time, leading to heartburn or indigestion, or it may pass into the intestines, where it can be used as a food source for unfriendly gut bacteria, whose activities produce gas, irritation, and/or diarrhea or constipation. 1

검은 후추 (Piper nigrum)는 미각을 자극하여 위장에 염산 분비를 증가시켜 소화를 개선합니다. 염산은 위장에 있는 단백질 및 기타 식품 성분의 소화에 필요합니다. 신체의 염산 생산이 불충분하면 음식물이 장시간 뱃속에 앉아 가슴앓이나 소화불량을 일으켜 내장을 통과하여 나쁜 장내 세균이 증식하게 됩니다.

검은 후추는 오랫동안 염산 생산을 자극하는 유익한 효과로 인해 장 내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후추는 발한, 이뇨 촉진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추는 인상적인 항산화 효과와 항균 효과를 보여주었다. 페퍼코른의 바깥층은 지방 세포의 파괴를 자극하여, 더 많은 에너지를 주면서 몸매를 유지시켜 줍니다.

2. 부작용에 대한 Black pepper의 임상적 효과 

후추는 남성의 생식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쥐의 연구에서 이 화합물은 정자를 손상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남성 생식계의 유해한 활성산소의 농도를 증가시켰다.

임산부나 수유부, 위장 장애나 출산 문제가 있는 사람은 후추를 멀리해야 한다. 

Naturopathy's Conclusion -

흑후추는 망간과 비타민K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구리와 식이섬유, 철분, 크롬, 칼슘의 좋은 공급원이다. 염산을 증가시켜 소화 개선 및 장 건강 개선. 

반응형